삼성전자,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국내 공식 출시
삼성전자,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국내 공식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2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빙 이용권·전용 캐리어 등 론칭 이벤트 준비
(사진=삼성전자)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사진=삼성전자)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삼성전자가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을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더 프리스타일은 올해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2’에서 첫 선을 보인 포터블 스크린이다. 이달 4일 북미를 시작으로 한국·중남미·동남아·유럽 등에서 순차적으로 예약 판매를 실시해 1만대 이상을 판매한 바 있다.

벽면, 천장, 바닥 등 원하는 공간에 최대 100형(대각선 254cm) 크기 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830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전원 플러그 연결 없이 외장 배터리를 연결해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오토 키스톤‘, ‘오토 레벨링‘, ‘오토 포커싱‘ 등과 같이 화면을 자동으로 설정해 주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것이다.

삼성전자는 더 프리스타일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론칭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국내 OTT 서비스 ‘티빙’ 12개월 이용권과 전용 캐리어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 공식 출시에 맞춰 삼성닷컴에서는 ‘더 프리스타일 플레이어’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실시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