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잠바주스, 딸기 시즌 음료 6종 선봬
SPC그룹 잠바주스, 딸기 시즌 음료 6종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26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치맛 보바, 망고, 아보카도 등 원료와 생딸기 조합 음료
(사진=SPC그룹)
잠바주스 딸기 시즌 음료.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잠바주스가 생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6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리얼 스트로베리 피크닉’을 주제로 했으며 제철과일인 딸기와 함께 리치맛 팝핑보바, 망고, 아보카도 등 이국적인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레몬에이드에 리치맛 보바를 넣고 딸기 베이스와 딸기 다이스를 더해 먹는 식감까지 살린 ‘생 딸기 레몬에이드’ ▲딸기와 망고 조합에 생 딸기 다이스를 토핑으로 한 ‘생 딸기 망고’ ▲아보카도와 딸기가 조화를 이룬 ‘생 아보카도 딸기’ ▲파인애플과 딸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생 딸기 파인애플’ ▲제철 딸기를 갈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생 딸기주스’ ▲딸기 슬라이스를 토핑으로 올린 ‘생 딸기우유’ 등 6종이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해피포인트 앱에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해피오더로 모닝 픽업 주문 시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기간은 다음 달 1일부터 시즌 종료시까지며,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또 이달 31일부터 매장에서 신제품 구매 시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한 접이식 텀블러 ‘스토조 텀블러’를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소진 시 종료되며, 일부 매장은 적용되지 않는다.

이에 대해 잠바주스 관계자는 “제철 과일인 딸기와 식감 좋은 보바 그리고 이국적인 과일 재료를 활용해 잠바주스만의 개성 넘치는 딸기 음료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제철과일을 활용해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음료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