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코로나 의료진 위한 응원꾸러미 1000상자 전달
광주은행, 코로나 의료진 위한 응원꾸러미 1000상자 전달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1.25 20: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과 간식, 즉석식품 등 총 16종 구성
5천만원 상당 송종욱 은행장·임직원들 제작
(왼쪽 두번째부터)김종효 광주광역시 행정부시장, 송종욱 광주은행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광주은행)
(왼쪽 두번째부터)김종효 광주광역시 행정부시장, 송종욱 광주은행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광주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광주은행은 25일 광주광역시청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김종효 광주광역시 행정부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의료진에게 전달하기 위한 5천만원 상당의 ‘응원꾸러미’ 1000상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 광주·전남에서 코로나19 새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이 우세종으로 뿌리 내리면서 지역 사회 곳곳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감염 확산 방지와 치료를 위해 최전선에서 힘쓰고 있는 지역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건강식품과 간식, 즉석식품 등 총 16종의 응원물품을 담은 응원꾸러미는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해 사회공헌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광주광역시를 통해 전담병원과 선별진료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우리지역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선 현장에서 지역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임직원들과 마음을 모았다”며 “광주·전남대표은행으로서 지역과의 상생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지역의 위기 극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및 금융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오는 26일 전라남도청에도 전남지역 코로나19 의료진을 위한 ‘응원꾸러미’ 1000상자를 전달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out 2022-10-11 14:10:18
누구보다 고생많으신 의료진분들 감사드립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어요. 모두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