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97% 할인 및 앱 구매 시 선착순 최대 10% 할인 쿠폰 증정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F 보리보리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오는 21일까지 베이비·키즈페어 ‘쑥쑥데이’를 열고 각종 유아용품 및 신학기 등교 준비용품 등을 최대 97% 할인한다고 19일 밝혔다.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앱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날마다 할인 품목이 바뀌는 원데이 특가에서는 이유식, 육아용품, 도서완구 등을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와 삼성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결제 즉시 할인되는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하프클럽에서 카카오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7천원 즉시 할인, 삼성카드로 결제 시 동일 조건에서 5천원 즉시 할인된다.
대표적으로 일동후디스, 파스퇴르, 퓨어잇 등 13개 브랜드가 참여한 유아식·분유관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이유식부터 분유, 간식, 과자 등 각종 먹거리를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출산 및 육아용품 관에서는 호랑이띠 아이를 위한 호랑이 에디션부터 휴대용카시트, 목욕용품, 유아베개, 키즈로션 등 다양한 상품을 세일가에 준비했다.
LF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들 등원과 등교 준비로 고민인 부모를 위해 보리보리가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육아 필수템부터 트렌디한 스쿨룩까지 풍성한 할인혜택과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