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ESG 홍보모델로 '미주' 위촉...MZ세대 소통 강화
NH농협은행, ESG 홍보모델로 '미주' 위촉...MZ세대 소통 강화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1.1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를 통한 ‘ESG 캠페인’ 전개·탁월한 예능감 기대
권준학 은행장(오른쪽)이 방송인 이미주(왼쪽)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오른쪽)이 방송인 이미주(왼쪽)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17일 서울시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러블리즈 출신 방송인 이미주를 ESG 홍보모델로 위촉했다고 18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미주와 함께 ESG 캠페인 홍보영상, ESG 금융상품 홍보, 농촌일손돕기 등을 통해 농협은행의 ESG경영을 홍보하고, MZ세대 고객이 공감하고 함께 참여할 수 있는 ESG 캠페인을 SNS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미주는 '놀면뭐하니?', '런웨이2', '식스센스2',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5' 등 각종 예능 출연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 안테나(대표 유희열)로 소속사를 옮겨 앞으로의 활동에 큰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권준학 은행장은 “미주씨가 농협은행의 새로운 얼굴이 되어 주어 정말 기쁘다”며 “미주씨만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탁월한 예능감이 ESG 경영을 비롯한 농협은행의 다양한 사업 및 브랜드를 홍보하는데 큰 효과를 줄 것이라 생각한다. 미주씨와 함께 농협은행의 ESG경영을 널리 알리고 MZ세대를 비롯한 많은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