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해외 교육비·응시료 할인 ‘G.Lab 유학’ 프로모션
하나카드, 해외 교육비·응시료 할인 ‘G.Lab 유학’ 프로모션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1.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플, GRE, CFA 등 결제시 최대 2만 하나머니 제공
해외 학교 및 교육기관 등 결제시 최대 20만 포인트
(자료=하나카드)
(자료=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하나카드는 하나카드 고객의 해외 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G.Lab(지랩)’에서 해외 교육비 및 각종 국제공인시험 응시료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해외 여행, 직구 등 해외 사용과 관련한 다양한 카드 상품의 개발과 만족도 높은 이벤트를 지속 시행해온 하나카드에서 이번에는 해외 유학 서비스와 관련한 혜택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외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손님에게 좋은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해외 학교 및 교육기관 등 해외 교육 업종 결제 시 결제 금액대별 최대 20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교육비 외에도 토플, GRE, CFA, PRAXIS, HiSET 등의 국제공인시험 응시료 10만원,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2만 하나머니를 제공하고 있다.

해외 이용에 특화된 유학생 필수 카드인 ‘VIVA’ 카드 시리즈(VIVA X, VIVA G, VIVA e, VIVA 플러스 등)를 이용한다면 해외이용수수료에 대해 면제 또는 우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고액의 교육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달 말까지 5만원 이상 해외 결제 이용 시 2~6개월 무이자 분할납부서비스도 제공된다.

하나카드 글로벌사업섹션 관계자는 “예전부터 하나카드는 해외 여행 특화 카드는 물론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해외 이용 관련 필수 카드로 자리잡고 있었다”며 “카드사 중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는 해외 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G.Lab에서 더 다양하고 좋은 혜택을 받아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카드 글로벌서비스 플랫폼 G.Lab에서는 유학 서비스 외에도 여행, 직구 쇼핑 관련한 상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하나카드로 전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 라운지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항 내 카페 및 레스토랑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상시 10% 할인이 제공되며, 공항면세점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상시 제공하고 있다. 해외 현지 호텔, 아울렛, 렌터카, 환전, 여행 보험 등 해외 소비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