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임직원 대상 가산 사진공모전 성료
광동제약, 임직원 대상 가산 사진공모전 성료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1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상 1명과 우수상 2명 등 총 30명 수상자 선발
(사진=광동제약)
가산 사진공모전. (사진=광동제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광동제약은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가산 사진공모전 ‘우리들의 소중한 일상’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가산 사진공모전은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가족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주제를 선정했다. 예전에 당연한 것으로 생각했던 일상이나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 등을 되돌아볼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광동제약 임직원들은 ‘우리들의 소중한 일상’이라는 주제에 따른 가족과의 일상을 사진에 담아 사연과 함께 응모했다. 응모작 중에서는 가족과 함께 갔던 여행 사진이 특히 많았다. 코로나19로 인해 제한된 여행과 관련한 사진을 돌아보며 당연한 것으로 여겨졌던 일상의 소중함을 되돌아보는 등의 사연이 다양하게 접수됐다.

회사 측은 한국재료미술연구회 등 외부 전문가를 통해 예술성, 주제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최우수상 1명과 우수상 2명 등 총 30명의 수상자를 선발했다. 광동제약은 수상자에게 상금을 제공하고 응모 사진을 일러스트로 제작해 전달했다.

이번 가산 사진공모전에서 선발된 작품들은 광동제약 사내 게시판 등을 통해 전시됐다.

이에 대해 광동제약 관계자는 “가산 사진공모전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돼 좋았다는 후기가 많았다”며 “앞으로도 임직원간 소통은 물론 가족의 소중함을 생각해 볼 수 있는 행사를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