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 '사랑하는 고객님, 연금은 모두 미래로' 이벤트
미래에셋證 '사랑하는 고객님, 연금은 모두 미래로'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1.13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금저축계좌로 퇴직금 입금하면
최대 30만원 모바일 상품권 지급
(사진=화이트페이퍼)
(사진=화이트페이퍼)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5월 15일까지 연금저축계좌로 퇴직금을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2년 연금은 미래다' 퇴직금 연모(戀慕)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퇴직금 연모 이벤트는 ‘사랑하는 고객님, 연금은 모두 미래로’라는 뜻으로 기존 고객과 신규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1차 1~3월, 2차 4월~5월 2차례로 나눠 진행하며, 각 차수별 조건 충족 시 사은품을 지급한다. 참여는 온라인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전국 영업점과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퇴직금제도, 퇴직연금(DB, DC)제도에서 퇴직금을 연금저축계좌로 입금한 경우 차수별 최대 30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며(금액별 차등지급), 이벤트 기간 전에 이미 지급 받은 퇴직금은 제외(퇴직금 제도별 연금저축계좌 입금 가능 여부 상이)된다.

미래에셋증권 최종진 연금본부장은 “퇴직금을 연금 계좌로 입금하는 경우 세전 퇴직금 전액을 운용할 수 있고, 추후 연금으로 수령 시 세금감면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연금계좌에서 퇴직금을 운용하는 것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당사는 연금 부문의 오랜 노하우를 통해 갖춘 우수한 자금 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든든한 노후를 함께 할 수 있는 파트너”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