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그룹,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
컴투스그룹,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1.1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와 컴투스홀딩스는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컴투스 그룹은 이번 채용으로 자체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NFT 기반 블록체인 게임 개발 등 주요 신사업 추진에 투입될 핵심 인재를 모집한다.

먼저 블록체인 모집 부문은 ▲게임 금융 설계 ▲플랫폼·서비스 개발 ▲가상자산 사업 담당 등이다. 메타버스 분야는 ▲사업 개발 ▲풀스택 개발 ▲기획(콘텐츠·서비스)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아트 등의 직군에 걸쳐 채용이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특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지원자는 기본 인적 사항과 자신의 업무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이력서·포트폴리오 등록으로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와 1·2차 면접으로 이뤄지며 언택트 기조에 따라 면접은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경력에 따라 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은 물론 입사와 동시에 일주일 간 리프레시 휴가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컴투스 그룹은 특별 채용 전형에 한해서 사외 추천 제도를 운영한다. 컴투스 임직원뿐만 아니라 누구나 채용 홈페이지 내 사외 추천 페이지를 통해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할 수 있다. 채용이 성사되면 추천인에게 200만원의 보상금이 주어진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