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100% ‘발효홍삼 발휘’ 명절선물로 인기... 20% 할인도
유산균 100% ‘발효홍삼 발휘’ 명절선물로 인기... 20% 할인도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1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휘 제품군 포함한 인기 건강식품 할인 판매
(사진=hy)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 광고. (사진=hy)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며 명절 선물로 건강식품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hy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발휘 제품군을 포함한 인기 건강식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1일 전했다.

발휘 브랜드 핵심은 50년 발효기술을 적용해 만든 ‘HY발효홍삼농축액’에 있다. 농협에서 인증한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유산균 100% 발효해 만든다. 특허 유산균 ‘HY8002’을 비롯한 2종의 비피더스균으로 순수 발효한다. 

브랜드 대표 제품은 ‘발휘 발효홍삼K’다. ‘HY발효홍삼농축액’에 진생베리, 녹용, 차가버섯 등 15가지 부원료를 첨가해 만들었다. 홍삼 특유의 쓴맛이 적어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발휘는 최근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제훈을 기용하고 신규 CF를 공개했다. 새로운 광고는 발휘의 우수한 체내이용률을 알리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광고에서 이제훈은 활력 있는 모습으로 발휘의 우수한 체내이용률을 짧고 강렬하게 전한다.

hy 관계자는 “발휘 브랜드는 유산균을 통한 기능성 발굴과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로 발효홍삼 시장을 이끌어왔다”며 “설 명절을 맞아 가족, 친지 등에 감사한 마음을 전할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프레시 매니저가 추천한 지역 특산물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온라인몰 프레딧에서는 1만 원에서 7만 원 이상 금액대별 선물세트를 구비했으며,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