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스피킹맥스 100억 돌파 맞아 86% 단독 할인 판매
티몬, 스피킹맥스 100억 돌파 맞아 86% 단독 할인 판매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0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3일부터 2주간 오전 9시 라이브방송 특별 편성
(사진=티몬)
티몬이 온라인 영어교육 브랜드 ‘스피킹맥스’의 누적판매 100억 돌파를 맞아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올인원 마스터패키지’ 1년 자유이용권을 정가 대비 최대 86%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티몬이 온라인 영어교육 브랜드 ‘스피킹맥스’의 누적판매 100억 돌파를 맞아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올인원 마스터패키지’ 1년 자유이용권을 정가 대비 최대 86%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4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전 9시마다 ‘티비온’에서 미국 현지와 실시간 이원 생중계로 진행되는 특별 라이브 판매방송을 편성했다. 현지의 원어민에게서 렌터카 빌리기, 맛집 탐방 및 음식 주문하기, 유명 관광지 둘러보기 등 다양한 주제 속 실제 사용하는 영어 표현을 배워볼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방송 중 구매할 경우 혜택의 폭을 넓혔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 한해 10만원을 추가 할인 하고 더불어 정규과정 1개월 이용권을 추가 제공한다. 방송 댓글 창에 구매인증을 하면 커피상품권, 애플 에어팟 등 상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왕복항공권, 백화점상품권 등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는 약 350만원 상당의 영어 교육 프로그램과 교재16권으로 구성했다. ▲영어회화 기초부터 실전 대비까지 수준별 학습과정을 담은 정규과정 ▲1인칭시점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현지인과 직접 대화하듯 영어를 익히는 두근톡 ▲온라인으로 뉴욕, 하와이, 런던 등 세계 주요 도시를 여행하며 영어를 배우는 3초 해외여행 ▲현지인과 대화하듯 영상으로 단어를 공부하는 맥스보카를 1년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정규과정, 두근톡, 3초 해외여행 1년 자유이용권은 최대 80% 세일한 금액에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티몬 측은 “티몬에서만 100억원이 넘는 누적 매출을 달성한 스피킹맥스에 대한 고객 기대에 부응하고자 새해를 맞아 더 큰 혜택을 담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자기계발을 도울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교육 전문 파트너들과 협업을 넓혀 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