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한층 업그레이드된 ‘슈퍼 31데이’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 한층 업그레이드된 ‘슈퍼 31데이’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3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프갤론 사이즈업에 할인 쿠폰 증정, 포인트 추가 적립까지 다양한 혜택 마련
(사진=SPC그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올해 마지막 31데이를 기념해 더 특별해진 ‘슈퍼 31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올해 마지막 31데이를 기념해 더 특별해진 ‘슈퍼 31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슈퍼 31데이’는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6가지 맛의 하프갤론으로 업그레이드되는 것은 물론 추가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배스킨라빈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쿼터 사이즈 4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를 통해 행사 제품을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해피포인트로 추가 적립할 수 있다. 다만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연말 ‘집콕’ 생활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1월 3일까지 배달앱을 통해 패밀리 사이즈 가격으로 하프갤론을 구입할 수 있으며, 인기 아이스크림 1종을 한 통 담은 레디팩은 3+1로 준비했다. 해피오더를 포함한 배달의 민족, 요기요, 카카오톡, 쿠팡이츠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사전 예약자 대상 추가 혜택도 있다. 이날 해피오더, 카카오톡, 배달의 민족을 통해 사전 픽업 예약을 하면 하프갤론과 레디팩 3+1을 각각 6000원, 9200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에 대해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배스킨라빈스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 마지막 31데이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슈퍼 31데이’로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이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한 해를 알차게 마무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