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연탄 나눔’으로 따뜻한 온기 전해
애경산업, ‘연탄 나눔’으로 따뜻한 온기 전해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29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대문구 홍은동, 인천 학익동 등의 취약계층 위해 연탄 8890장 전달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지난 28일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연말을 맞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연탄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애경산업은 지난 28일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연말을 맞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연탄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이 전달식에서 코로나19로 장기화로 어려움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 8890장을 지원했다. 기부된 연탄은 서대문구 홍은동, 인천 학익동 등 4개 지역의 취약계층이 사용하게 된다.

특히, 지난 11월 애경산업의 온라인 서포터즈 AK LOVER에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사랑의 연탄 나눔 댓글 이벤트’의 참여 기부 수량인 연탄 3890장에 애경산업이 연탄 5000장을 추가 지원해 나눔 활동에 의미를 더했다. 해당 이벤트는 사회의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댓글 1개당 5장의 연탄이 기부되는 소비자 참여형 사회공헌이다.

애경산업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2008년부터 14년째 임직원들이 우리 사회의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들에게 연탄을 전달하는 연탄 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애경산업 측은 “올해 연탄 나눔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안전을 고려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직접 대면하지 않고 연탄을 전달하는 형태로 진행됐다”며 “이번 나눔이 지역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