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공연 예술의 뿌리 ‘연극’ 발전 위한 후원사로 참여
한미약품, 공연 예술의 뿌리 ‘연극’ 발전 위한 후원사로 참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2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9회 대한민국연극인축제’ 후원 회사로 참석해 연극인들 시상
(사진=한미약품)
한미약품은 지난 25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예술극장에서 실시한 ‘제59회 대한민국연극인축제’의 후원 회사로 참석해 연극 무대 현장에서 예술혼을 지킨 연극인들을 시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한미약품)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한미약품은 지난 25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예술극장에서 실시한 ‘제59회 대한민국연극인축제’의 후원 회사로 참석해 연극 무대 현장에서 예술혼을 지킨 연극인들을 시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한미약품은 ‘자랑스러운 연극인상’의 단체부문을 추가 제정하고, 연극인 15명과 3개 극단에게 상금과 상패를 수여했다.

자랑스러운 연극인상 단체부문은 창작극회, 극단 시민극장, 극단 집현 등 3곳이 받았고, 개인부문은 남상진(강원), 이금철(경남), 김영심(경북), 심성일(광주), 안희철(대구), 김용우(대전), 박현형(부산), 김정숙(서울), 이청언(울산), 방용원(인천), 이근배(전남), 전춘근(전북), 이상용(제주), 이승원(충남), 천은영(충북) 등 15명이 선발됐다.

대한민국연극인축제는 한국연극협회 주최로 매년 연말 연극인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네트워킹의 장으로 진행되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백신 접종을 완료한 최소 인원들만 참가했다.

한미약품 박중현 전무는 “공연 예술계 전반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많은 연극인들이 열정과 희생으로 무대를 지키고 있어 안타까움과 고마움을 함께 느끼고 있다”며 “이번 후원이 연극 무대에 웃음과 활기, 행복을 되찾아오는데 미력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