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성장기 어린이 위한 건강기능식품 ‘파워타민’ 선봬
JW중외제약, 성장기 어린이 위한 건강기능식품 ‘파워타민’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2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 성장 위한 필수 비타민미네랄 7종 함유
(사진=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영양 불균형이 우려되는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을 돕는 액상형 멀티비타민 ‘파워타민’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JW중외제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JW중외제약은 영양 불균형이 우려되는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을 돕는 액상형 멀티비타민 ‘파워타민’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파워타민’은 에너지 생성·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 5종’을 비롯해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 비타민·미네랄 7종을 주원료로 담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제품은 주원료 외에도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해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녹용 추출물분말, 도라지 농축액, 강황 추출물분말 등 전통원료 3종과 아미노산 12종, 식물혼합추출물분말 19종이 첨가됐다.

딸기맛 액상 스틱형 제품으로 편식이 심한 아이들도 부담 없이 복용 가능하다. 1일 1포를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 주스 등 음료와 혼합해 섭취하면 된다. 

이에 대해 JW중외제약 관계자는 “비타민과 미네랄은 어린이의 성장과 직결되는 성분으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보충하는 것이 좋다”며 “파워타민은 고품질의 원료를 엄선해서 만든 제품으로 아이들을 위한 연말연시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