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대신 원자재 ETN 거래 이벤트' 실시
대신증권, '대신 원자재 ETN 거래 이벤트' 실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2.2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루미늄, 천연가스 등 거래하면 경품 지급
내년 1월24일까지 백화점상품권 매일 10명
(사진=대신증권)
(사진=대신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대신증권이 대신 원자재 ETN(상장지수증권)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알루미늄·천연가스 등 대신증권이 발행한 원자재 ETN을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하는 '대신 원자재 ETN 거래 이벤트'를 내년 1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대신 원자재 ETN 거래 이벤트는 슈퍼사이클에 돌입한 다양한 원자재를 손쉽게 투자할 수 있는 대신 원자재 ETN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신증권이 발행한 ETN은 총 17종목으로 전부 원자재를 기초자산으로 한다.

대신증권이 발행한 ETN의 일간 거래대금이 합산 1억원 이상인 고객 중 매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은 백화점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 받는다. 이벤트 대상 ETN은 대신증권이 발행한 모든 ETN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 및 대신증권 또는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뒤 이벤트 대상 ETN을 거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감동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최대경 대신증권 멀티운용본부장은 "대신증권은 철광석, 니켈 등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ETN을 발행해 다양한 원자재 투자처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신 ETN으로 손쉽게 원자재 투자도 하고 혜택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