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프랑스산 와인 ‘샤또 롬보’ 한정 수량 판매
롯데칠성음료, 프랑스산 와인 ‘샤또 롬보’ 한정 수량 판매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72년 숙성된 올드 빈티지 ‘샤또 롬보’, 칠성몰서 사전예약 진행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프랑스산 올드 빈티지 주정강화 스위트 와인 ‘샤또 롬보’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롯데칠성음료)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프랑스산 올드 빈티지 주정강화 스위트 와인 ‘샤또 롬보’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샤또 롬보는 수십년 동안 오크 숙성 후 병입되는 희소 와인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물량 중에는 최대 72년 동안 숙성 후 병입된 와인도 있어 눈길을 끈다. 시럽과 같은 진득한 바디감을 가지고 있으며 호두, 초콜릿, 꿀 맛과 오렌지껍질, 나무껍질 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와인으로 오픈 후에도 수일간 향과 풍미가 남아있어 진하고 깊은 맛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샤또 롬보는 1950년부터 1999년까지 총 50개의 빈티지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와인이 빈티지가 새겨진 고급스러운 나무케이스에 담겨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와인을 구매하면 한정 수량의 꼬냑 글라스를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칠성몰’의 ‘스마트오더’서비스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30일부터 지정한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내년 1월 3일부터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전국 와인 전문점 등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샤또 롬보는 99년부터 50년까지 다양한 빈티지로 출시대 기념주로 선물하기 적합하다”며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 보다 일찍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