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공모주 사전준비 경품 '포르쉐 전기차' 걸었다
신한금융투자, 공모주 사전준비 경품 '포르쉐 전기차' 걸었다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2.22 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28일까지 고객 풀충전 이벤트
(사진=신한금융투자)
(사진=신한금융투자)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내년 1월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일정을 앞두고 경품 이벤트에 전기차를 내걸었다.

신한금융투자는 내년 1월 28일까지 공모주 청약 시 추첨을 통해 '포르쉐 타이칸 전기차'를 제공하는 2022년 공모주 사전준비 풀충전 이벤트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공모주 사전준비 풀충전 이벤트는 공모주를 청약 완료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포르쉐 타이칸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공모주를 청약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12월 내 생애최초 신규 계좌개설 시 응모권을 2배 제공해 추첨한다.

또한 신한금융투자는 공모주를 청약하는 우수고객에게는 최대 300% 청약한도 우대를 적용한다. 

탑스 클럽 프리미어 고객 및 그룹사 신한플러스 멤버십 프리미어 이상 고객과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보유고객 중 청약전 납입금액 1000만원 이상 고객, 법인고객에게도 각각 300% 청약 우대를 적용한다. 

온라인 청약고객 및 신한 탑스클럽 에이스 고객에게는 200% 청약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신한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LG에너지솔루션은 내년 1월 18~19일 일반청약을 진행한 뒤 27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