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21일 '내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 웨비나
유안타증권, 21일 '내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 웨비나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2.2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주식시장 전망과 메타버스 관련 투자전략 주제
오후 4시 유튜브에서 누구나 실시간 라이브 시청 가능
(사진=유안타증권)
(사진=유안타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유안타증권은 21일 오후 4시 2022년 시장 전망 온라인 투자설명회인 '2022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2022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를 주제로 비대면 웨비나(webinar, 웹+세미나) 형태로 진행한다. 유튜브에서 유안타증권 검색 후 라이브 시청하기로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변동성이 커진 상황에서 내년 국내시장 전망과 투자전략 및 일상까지 파고들어 현실 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상세계 메타버스 관련 투자전략을 제시하는 취지다. 

유안타증권 김승현 리서치센터장이 '2022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라는 주제로 강연하고, 이어 '2022년도 뜨거울 메타버스'는 기업분석팀 이혜인 연구원이 진행한다.

유안타증권신남석 Retail사업부문대표는 "미 연준의 테이퍼링 종료와 글로벌 인플레이션 등 세계경제는 그 어느때보다도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이지만 한편에선 비대면 추세 가속화로 메타버스와 같은 가상세계가 주목해야 할 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내년 투자전략 수립 및 새로운 산업에 대한 투자 아이디어를 얻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