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2021 ARS 운영실태 평가' 우수기관 표창
한화투자증권, '2021 ARS 운영실태 평가' 우수기관 표창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2.20 1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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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투자·결제서비스 부문에서 우수기관 선정
한화투자증권 이동활 고객지원팀장(오른쪽)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통신정책관 정창림 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이동활 고객지원팀장(오른쪽)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통신정책관 정창림 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한화투자증권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한 '2021년 ARS 운용실태 분석 및 평가'에서 금융투자·결제서비스 부문 우수기관으로 표창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ARS 운영 실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ARS 서비스 이용자 편익 향상을 위해 공공 및 민간을 포함한 총 205개 운영기관을 대상으로 분석하고 평가했다.

이번 평가는 ARS 메뉴 표준화 및 구성, 이용요금 분담 완화 등 15개 평가지표에 따라 전화 모니터링 조사 및 자가진단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한화투자증권은 'ARS서비스 운영개선을 위한 지침'을 바탕으로 ARS 메뉴 표준화, 수신자 부담(080) 회선 제공 등 고객 편익을 증대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한화투자증권은 ARS 이용시 개인정보 입력 최소화 및 '고객정보 입력없이 상담' 메뉴를 통해 개인 정보 보호에 힘쓰고 있다.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성기송 상무는 "ARS 이용고객에게 수신자 부담 회선과 쉽고 편리한 메뉴 서비스 제공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편리한 ARS 이용이 가능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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