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프라임 클럽 구독료 1년 무료 이벤트
KB證, 프라임 클럽 구독료 1년 무료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2.2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2주년 기념 월 1만원 1년간 면제
(자료=KB증권)
(자료=KB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KB증권은 프리미엄 주식투자 구독경제 서비스인 PRIME CLUB(프라임 클럽) 오픈 2주년을 기념해 구독료(1만원/월) 1년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구독료(1만원/월) 1년 무료 혜택은 이벤트 기간 중 PRIME CLUB 서비스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가입일로부터 1년간 제공된다.

단, PRIME CLUB 가입 시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고 유료 결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유료 구독자에게는 '매월 1종목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등 추가 혜택이 있다. 

'매월 1종목 증정 이벤트'는 매월 초 PRIME CLUB에서 선정한 5~8개의 유망종목 중 1개 종목을 랜덤박스를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다. PRIME CLUB은 MTS(M-able, M-able MINI), HTS(H-able)나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1일 1종목을 추천해 주는 '오늘의 추천주', 오늘의 투자를 준비하는 '오늘의 전략', 실시간 'PRIME 증권방송' 등의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푸쉬 알림 등을 통해 투자자들이 투자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영업점과 투자정보 파트에서 오랜 기간 투자자문 경험을 쌓은 '프라임 PB'를 통해 고객이 필요할 때 실시간 특별 맞춤 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지난 2년간 PRIME CLUB 구독경제 서비스에 보여주신 투자자분들의 많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더 많은 투자자분들이 성공적인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