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루나, 무결점 메이크업 선사하는 ‘루나 컨실 팟’ 출시
애경산업 루나, 무결점 메이크업 선사하는 ‘루나 컨실 팟’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2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뭉침 없는 커버력과 꾸덕하고 보송한 마무리 감의 팟 타입 컨실러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루나에서 메이크업 전 피부 결점을 커버해 무결점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루나 컨실 팟’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애경산업 루나에서 메이크업 전 피부 결점을 커버해 무결점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루나 컨실 팟’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루나 컨실 팟은 높은 커버력의 포뮬라를 적용해 눈밑 다크서클, 잡티, 트러블 등을 가려줘 결점 없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팟 타입의 컨실러다. 쿠션,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사용 전 고민되는 부위를 가려주면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미네랄 파우더와 피지를 흡착하는 구상 파우더가 들어가 보송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소프트 파우더를 통해 눈가 등 피부가 얇은 부위에도 뭉침 없는 커버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또한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는 피팅겔과 소프트 피팅 왁스를 담은 고밀착 텍스쳐를 적용해 피부에 들뜸 없이 한 번에 밀착돼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커버를 완성시켜준다.

루나 컨실 팟은 ▲다크서클 커버 및 입가, 눈가 착색 커버, 잡티 커버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핑크 베이스의 ‘살몬’컬러와 ▲잡티, 국소 부위, 모공 커버 등 커버에 특화되어있는 옐로우 베이스의 ‘바닐라’컬러 등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애경산업 루나 브랜드 관계자는 “루나 컨실 팟은 피부 고민이 되는 잡티 커버는 물론 또렷한 인상을 만들어주는 ‘눈썹 산 커버’, ‘입 꼬리 커버’ 등 다양한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쉬워 선명하고 깨끗한 인상을 만들어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루나 컨실 팟은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과 쿠팡, AK뷰티몰, 루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