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잇템 선봬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잇템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1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독 상품 선보이고 최대 50% 할인 행사 및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롯데마트)
16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직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들을 선보이고 오는 26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롯데마트)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16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직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들을 선보이고 오는 26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산타도 갖지 못한 ONLY 토이저러스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단독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유아들에게 인기가 좋은 ‘영실업 콩콩이 인형 유모차 세트’와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스페셜세트’가 있다. 남아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슈퍼마리오 어드벤트 캘린더’와 ‘씨티 서비스팀(DIY 중장비 시리즈)’도 단독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상승 트렌드를 보이고 있는 ‘캐릭터 콘텐츠 완구’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아이들의 ‘최애’로 손꼽히는 캐릭터 대표상품인 ‘타요 컨트롤 주차타워 디럭스’, ‘타요 소방센터 디럭스 플레이세트’ 및 ‘뽀로로 하우스’, ‘뽀로로 코딩컴퓨터’ 등 다양한 캐릭터 콘텐츠 상품들이 준비됐다.

집콕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창작 완구’에 대한 인기도 높다. ‘당그니 3D 펜’, ‘플레이도 아이스크림 트럭·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클레이, 슬라임 대표 브랜드인 ‘쏘샌드’와 ‘슬라이미샌드’는 최대 30% 세일이 적용되는 브랜드 세일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레고, 디즈니, 마블, 실바니안 패밀리 등 어린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 셀러들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파티용품들도 판매한다. ‘파티데코’ 브랜드 전상품은 50% 브랜드 할인하며, 머리띠와 스폰지코가 포함된 ‘루돌프세트’, ‘LED 트리 만들기 세트’부터 크리스마스 필수템인 ‘산타복’과 ‘산타 헤어밴드’까지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한편 행사기간 동안에는 롯데온 내 토이저러스몰에서도 ‘크리스마스 선물 대전’을 통해 총 1000여개의 토이저러스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 TRU(토이저러스)팀 관계자는 “국내 최대 장난감 전문 매장인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매장에 방문하시어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르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