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콕’ 선물하기 기능 추가
LG유플러스, ‘U+콕’ 선물하기 기능 추가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1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 결제 후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시지 통해 간편하게 선물 전달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연말연시를 맞아 빅데이터 기반 고객 맞춤형 쇼핑 서비스 ‘U+콕’에 선물하기 기능을 새롭게 적용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G유플러스는 연말연시를 맞아 빅데이터 기반 고객 맞춤형 쇼핑 서비스 ‘U+콕’에 선물하기 기능을 적용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7월 선보인 U+콕은 문자 메시지 또는 ‘U+멤버스’ 앱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맞춤상품을 1:1로 제안하는 데이터커머스 플랫폼이다. 상품 유형별 구매 예측 빅데이터 모형을 사용해 지속적으로 고객 맞춤 제안 기능을 고도화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선물하기’는 고객이 상품 결제 후 수취인을 카카오톡 친구목록에서 선택하거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 기능으로 배송지를 확인하고 별도 입력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앨 수 있다. 수취인이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와 상관없이 U+콕 내 모든 상품에 대해 선물하기 기능 이용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선물하기 기능 론칭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U+모바일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선물하기 단독 특가’ 행사를 통해 한정 수량의 일부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선물하기 1회 이용 고객 500명에게 U+콕 3천원 할인쿠폰을, 2회 이상 이용 고객 100명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쿠폰을 지급한다. 선물하기를 이용해 선물한 후 수취인이 U+콕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고객과 수취인 모두에게 U+콕 3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U+콕은 고객에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자 고품질의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다”며, “이러한 상품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은 물론, 차별화된 기능과 강화된 혜택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