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사이먼 도미닉x채채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SPC 배스킨라빈스, 사이먼 도미닉x채채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1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먼 도미닉과 채채의 해피 홀리데이 담은 크리스마스 캠페인 TVC 영상
(사진=SPC그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캠페인 모델로 사이먼 도미닉과 채채를 선정하고 광고 촬영 현장에서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캠페인 모델로 사이먼 도미닉과 채채를 선정하고 광고 촬영 현장에서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사이먼 도미닉은 채채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시즌 대표 제품인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준비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들은 케이크 속 숨겨진 별 모양 포크, 크리스마스 한정 굿즈인 클래식 오르골 시계와 함께 ‘달달함 한도초과‘ 일상을 보여줬다.

또한 사이먼 도미닉은 쉬는 도중에도 채채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이고 채채 컨디션을 살피며 ‘장난꾸러기’ 매력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채채 역시 사랑스러운 표정과 다양한 포즈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으며, 케이크 속 이색 아이템인 ‘별 모양 포크’를 손에서 놓지 않았다고 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각종 예능 및 인터뷰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 어린 모습을 보여준 사이먼 도미닉과 채채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배스킨라빈스에서 전개하는 크리스마스 캠페인 이미지에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소비자들에게 사이먼 도미닉과 채채의 해피 홀리데이를 담은 배스킨라빈스의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앞서 배스킨라빈스는 사이먼 도미닉과 채채가 함께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캠페인 TVC 영상을 온에어 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