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크리스마스 선물 대전’ 개최
롯데온, ‘크리스마스 선물 대전’ 개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1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천여 개 토이저러스 상품 최대 50% 할인 및 구매 금액별 할인 및 증정 혜택
(사진=롯데온)
롯데온은 오는 26일까지 토이저러스몰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롯데온)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온은 오는 26일까지 토이저러스몰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총 1천여 개 토이저러스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며, 구매 금액대별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16일까지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을, 17일부터 26일까지는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혜택을 지원한다. 아울러 토이저러스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 및 치킨 쿠폰 등을 지급하며,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해 전국 롯데 매장에 방문해 상품을 수령하는 고객에게 롯데마트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롯데온은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추운 겨울 집콕 생활’을 테마로 실내 완구를 중심으로 행사를 구성했다. 대표 상품은 전자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본체’를 35만원대에, ‘닌텐도 스위치 인기타이틀’을 5만원대에, 실내 놀이에 인기 있는 ‘플레이도 24팩’은 2개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핑크퐁 아이슬라미샌드 디럭스 플레이세트’는 3만 9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토이저러스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마련했다. ‘영실업 콩콩이인형 유모차세트’를 5만 1900원에,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 캐리어 스페셜세트’를 4만 6900원에, ‘씨티 서비스팀 DIY 중장비 시리즈’를 3만 9900원에 판매한다.

오는 16일에는 크리스마스 선물 인기 완구의 라이브 방송을 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레고’와 ‘실바니안 패밀리’의 라이브 방송을 각각 진행하며, 최대 20% 할인 및 선착순 사은 증정 혜택과 방송 중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에서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해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온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 문화에 온라인에서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크리스마스를 2주 앞두고 본격적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가 다가올수록 인기 상품은 품절되기도 하며, 택배 배송으로 상품을 수령하는 고객들은 배송이 밀려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상품을 받지 못할 우려가 있으니 이번 행사를 통해 미리 선물 준비하셔서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