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생활건강, 숨쉬기 편안한 ‘퓨어린 KF99 마스크’ 선봬
JW생활건강, 숨쉬기 편안한 ‘퓨어린 KF99 마스크’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0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4㎛ 크기 미세 입자 99% 차단, 호흡은 KF94 수준으로 편안
(사진=JW그룹)
JW그룹의 건강생활용품 전문회사 JW생활건강은 미세 입자를 99% 이상 차단하면서 편안한 호흡까지 가능한 국내 최고 등급의 ‘퓨어린 KF99 황사방역마스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JW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JW그룹의 건강생활용품 전문회사 JW생활건강은 미세 입자를 99% 이상 차단하면서 편안한 호흡까지 가능한 국내 최고 등급의 ‘퓨어린 KF99 황사방역마스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KF99’ 등급을 획득한 보건용 마스크다. 평균 0.4㎛ 크기의 입자를 99% 이상 차단시켜 미세먼지, 황사 등 입자성 유해 물질과 코로나 바이러스와 같은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수 있다.

숨쉬기는 KF94 수준으로 편안하다. 식약처 가이드라인에 의하면 마스크로 숨을 쉴 때 얼마나 호흡이 어려운지 측정하는 시험인 안면부 흡기저항이 KF94 등급의 경우 70Pa(파스칼) 이하의 기준을 충족해야한다. 퓨어린 KF99 황사방역마스크는 평균 27Pa의 필터 기술을 통해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다.

또 고급 원단인 써멀본드 소재를 안감으로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아울러 마스크 최고 등급인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ASTM LEVEL 3’ 인증을 받았다. ASTM는 미국 의료용 마스크 검사 기준으로 세균·입자 여과 효율, 액체저항성, 통기성, 연소성 등의 시험 기준을 요구하며 LEVEL 3가 최고 등급이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출현 등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를 예방하는데 최선은 마스크 착용과 같은 개인방역”이라며 “차단율은 높으면서 숨쉬기는 편안한 ‘퓨어린 KF99 황사방역마스크’로 건강하고 쾌적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