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굿즈 2종 프로모션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굿즈 2종 프로모션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0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 한정 굿즈로 ‘클래식 오르골 시계’, ‘플리스 블랭킷’ 선봬
(사진=SPC그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2021년 크리스마스 캠페인 ‘해피홀리데이’의 일환으로 ‘클래식 오르골 시계’와 ‘플리스 블랭킷’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2021년 크리스마스 캠페인 ‘해피홀리데이’의 일환으로 ‘클래식 오르골 시계’와 ‘플리스 블랭킷’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클래식 오르골 시계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 돋워줄 인테리어 소품이다. 크리스마스 캐롤이 흘러나오는 오르골에 터치형 LED 시계와 촛불 모양의 무드등을 더해 실용성까지 갖췄다. 여기에 목재를 활용한 기차 장난감이 캐롤에 맞춰 달리는 모습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플리스 블랭킷은 붉은색과 초록색 조합의 체크무늬를 입혔다.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양털 소재로 제작돼 크리스마스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넉넉한 사이즈로 캠핑, 차박 등 야외활동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2차 사전예약 기간 케이크를 주문한 소비자 대상으로 ‘클래식 오르골 시계’ 4000원 혜택을 제공해 2900원에 판매한다. 사전예약이 끝난 후 17일부터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클래식 오르골 시계‘는 6900원, ‘플리스 블랭킷‘은 3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 위해 올해는 비주얼과 감성, 실용성까지 더한 아이템을 기획했다”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줄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홈 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