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연말에ON 선물’ 행사 진행
롯데온, ‘연말에ON 선물’ 행사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0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인기 선물 200여 개 상품 선정해 최대 20% 할인
(사진=롯데온)
롯데온은 오는 22일까지 ‘연말에ON 선물’ 이벤트를 열고 롯데백화점 인기 선물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롯데온)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온은 오는 22일까지 ‘연말에ON 선물’ 이벤트를 열고 롯데백화점 인기 선물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년간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인기 선물 상품 200여 개를 선정했으며, 상황·금액별로 분류해 상품을 제안한다. 행사기간에는 최대 11%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즉시 카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대표적으로 화장품 선물로 인기 높은 ‘설화수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세트’ 구매 시 롯데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며, 닥스·헤지스 핸드백·지갑 및 신학기 책가방세트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 이 밖에 전지현 목걸이로 알려진 스톤헨지 홀리데이 컬렉션 14K 럭키유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최종 혜택가 39만8000원에 선보인다.

행사기간 롯데온에서 롯데백화점 상품 15만원 이상 구매 후 구매 확정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롯데제과X롯데백화점몰 과자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수령 고객이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월간과자’ 12개월 서비스 이용권을 선물한다.

롯데온 측은 비대면 문화 확대 분위기에 맞춰 롯데온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는 고객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선물하기 기능은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롯데온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을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온 관계자는 “선물 수요가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연말 시즌을 맞아 한 해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들을 모아 상황과 금액별로 나눠 상품을 제안하는 ‘연말에ON 선물’ 행사를 준비했다”며 “직접 만나지 않거나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선물할 수 있는 롯데온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고마운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 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