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공개
LG생건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공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0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오색 비단실과 정교한 궁중 자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가 연말을 맞아 ‘로얄 홀리데이’를 위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G생활건강 ‘후’가 연말을 맞아 ‘로얄 홀리데이’를 위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매년 홀리데이 시즌에 출시하고 있는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12번째 제품은 하늘, 땅의 소원을 상징하는 오색 비단실과 의복부터 서책까지 왕과 왕후의 손길이 닿는 곳에 사용된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이를 현대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재해석해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공진향:미 궁중팩트’는 가벼운 밀착력과 벨벳처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기품 있는 왕후의 피부를 연출시켜주는 파우더 팩트다. 소나무, 인삼 등 다섯가지 추출물과 진주, 금, 호박 등 궁중 보석 성분을 첨가한 제품으로 은은한 피부 빛을 더해준다.

해당 에디션은 왕후를 위한 장인정신을 담은 ‘로얄 아틀리에 세트’로도 선보였다.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과 처음으로 선보이는 ‘로얄 멀티 섀도우’를 함께 구성해 베이스 및 음영부터 하이라이터까지 섬세하고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아울러 ‘천기단 화현 베이스&파운데이션’ 미니어처와 ‘공진향:미 궁중동안립밤’, ‘공진향:미 아이브로우 펜슬’을 내장해 ‘로얄 아틀리에 세트’ 하나만으로 화사한 로얄 홀리데이 룩을 완성시켜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