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국내선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률 80% 육박"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률 80% 육박"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12.0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사진=아시아나항공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아시아나항공의 국내선 비즈니스 클래스가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1월 5일 국내선 비즈니스 클래스 운영 재개 이후 한 달간 약 1만3500여명의 승객이 국내선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해 탑승율이 80%에 달했다고 6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하루 평균 40편을 운항하며 540여석의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을 운영하는 김포-제주 노선의 경우 8일 연속 전석 만석을 달성하는 등 지난 한 달간 80%의 탑승률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아시아나항공의 국내선 비즈니스 클래스는 편안하고 쾌적한 좌석과 프리미엄 서비스로 중·장년층 고객부터 MZ세대까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라는 평가다.

아시아나항공은 12월 연말 시즌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비즈니스 클래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주 노선(▲김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여수-제주 ▲대구-제주) 대상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아시아나항공은 국내선 전 노선에 A321(12석), A330(30석) 기종을 투입해 비즈니스 클래스를 운영 중이다. 국내선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 고객에게는 ▲30kg무료 수하물 ▲라운지 이용 (김포공항, 제주공항) ▲비즈니스 클래스 카운터 이용(일부 공항 우수회원 카운터와 통합운영) ▲항공기 우선 탑승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