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롯데건설,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12.06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롯데건설
이미지=롯데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롯데건설은 고객과 이해관계자의 공감대를 확보하기 위해 경영 성과와 ESG 활동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6일 밝혔다.

보고서는 지난해 재무·비재무 활동과 올해 7월까지의 성과가 수록됐으며 실적 비교를 위해 과거 3개년의 성과가 반영됐다. 특히 올해는 ESG 경영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해 그에 따른 성과를 환경, 사회, 지배구조로 분류한 목차를 구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보고서는 롯데건설의 경쟁력 강화, 안전·기후 변화 대응, 인재 경영, 고객 만족, 사회 공헌, 동반 성장, 윤리·준법 경영 등 지속가능 경영 등 각 분야의 노력과 실적을 심도 있게 다룬다. 또 UN의 지속가능발전목표에 따른 전략과 활동을 보고해 롯데건설이 기업 시민으로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와 노력이 담겼다.

롯데건설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보고서 작성 표준을 제시하는 국제기구인 GRI 기준에 따라 작성됐다. 신뢰성 확보를 위해 독립 검증기관인 한국경영인증원(KPMG)으로부터 제3자 검증도 마쳤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창립 이래 이어온 지속가능 경영 전략을 한층 더 견고히 해 ESG 선도기업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