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광고천재 씬드롬’ 세 번째 의뢰인 네네치킨 프로모션
티몬, ‘광고천재 씬드롬’ 세 번째 의뢰인 네네치킨 프로모션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0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마요치킨, 청양마요치킨 등 6종 최대 25% 할인 판매
(사진=티몬)
티몬이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의 인기메뉴 6종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티몬이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의 인기메뉴 6종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메뉴 별 5000원씩 할인으로 최대 25% 할인 적용된다. 이와 함께 티몬 오리지널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의 세 번째 에피소드 ‘네네치킨편’을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이날 오후 6시 공개한다.

100% 국내산 냉장육을 쓰는 네네치킨은 레드마요치킨과 청양마요치킨을 홍보할 전단지 제작을 ‘씬드롬’에 의뢰했다. 의뢰 대가로는 이번 전단지로 프로모션하는 메뉴를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도록 세트 별 5000원 할인을 내걸었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은 티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드마요치킨+네네볶이+콜라(1.25L) 세트 ▲청양마요치킨+콜라(1.25L) 세트 ▲오리엔탈파닭치킨+콜라(1.25L) 세트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용권은 내년 1월 28일까지 네네치킨 홈페이지, 네네치킨 앱, 전화주문으로 이용하면 된다.

광고천재 씬드롬 네네치킨편에 댓글을 남기고 동일한 댓글을 티몬 상품문의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치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놈 스튜디오를 구독하고 네네치킨편에 좋아요를 누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네네치킨은 티몬 티비온에서 오는 6일 오전 11시 라이브방송을 통해 최대 25%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