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브루클린웍스와 ‘캠핑 와인글래스’ 굿즈 선봬
SPC 던킨, 브루클린웍스와 ‘캠핑 와인글래스’ 굿즈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2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벼운 스테인리스 소재, 와인 컵과 손잡이 부분을 조립해 사용할 수 있어 휴대성 용이
(사진=SPC그룹)
SPC그룹 던킨이 겨울 감성 캠핑을 완성해 줄 ‘캠핑 와인글래스’ 굿즈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던킨이 겨울 감성 캠핑을 완성해 줄 ‘캠핑 와인글래스’ 굿즈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캠핑 와인글래스’는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웍스’와 협업해 탄생했다. 가벼운 스테인리스 소재이면서, 와인 컵과 손잡이 부분을 조립할 수 있어 휴대성이 용이하다. 디자인은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을 적용했다.

이날부터 전국 던킨 매장에서 제품 1만 원 이상 구매 시 캠핑 와인글래스를 4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SPC 섹타나인과 협업해 해피포인트 앱에서 추가 행사도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해피앱을 통해 캠핑 와인글래스를 구매할 경우 1천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던킨은 올해 12월 말까지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 윈터 캠페인을 운영하며 ‘스토리지 박스’, ‘멀티 우드스툴’, ‘캠핑 박스’ 등 던킨만의 캠핑 굿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달콤한 연말을 위한 신제품 ‘던킨 윈터 도넛’은 다음 달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대해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이 첫 번째 윈터 캠페인 굿즈로 선보인 ’캠핑 와인글래스’는 감성 캠핑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 공개할 연말 굿즈 시리즈와 신제품 도넛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