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스테인리스 소재, 와인 컵과 손잡이 부분을 조립해 사용할 수 있어 휴대성 용이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던킨이 겨울 감성 캠핑을 완성해 줄 ‘캠핑 와인글래스’ 굿즈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캠핑 와인글래스’는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웍스’와 협업해 탄생했다. 가벼운 스테인리스 소재이면서, 와인 컵과 손잡이 부분을 조립할 수 있어 휴대성이 용이하다. 디자인은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을 적용했다.
이날부터 전국 던킨 매장에서 제품 1만 원 이상 구매 시 캠핑 와인글래스를 4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SPC 섹타나인과 협업해 해피포인트 앱에서 추가 행사도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해피앱을 통해 캠핑 와인글래스를 구매할 경우 1천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던킨은 올해 12월 말까지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 윈터 캠페인을 운영하며 ‘스토리지 박스’, ‘멀티 우드스툴’, ‘캠핑 박스’ 등 던킨만의 캠핑 굿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달콤한 연말을 위한 신제품 ‘던킨 윈터 도넛’은 다음 달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대해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이 첫 번째 윈터 캠페인 굿즈로 선보인 ’캠핑 와인글래스’는 감성 캠핑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 공개할 연말 굿즈 시리즈와 신제품 도넛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