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창립 53주년 기념 경품 1등 '캐스퍼' 증정
광주은행, 창립 53주년 기념 경품 1등 '캐스퍼' 증정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1.23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등 당첨 고객에는 '김치냉장고' 전달
총 3만8272명 참여 성황리에 마무리
송종욱 광주은행장(왼쪽)과 고객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광주은행)
송종욱 광주은행장(왼쪽)과 이벤트 1등 당첨 고객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광주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광주은행은 창립 53주년을 기념해 실시한 '볼수록 매력있어' 이벤트에서 1등과 2등에 당첨된 3명의 고객을 본점으로 초청해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 24일부터 53일간 진행돼 총 3만8272명이 참여했다. 광주은행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통해 당첨자를 선정했으며,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광주글로벌모터스(GGM) '캐스퍼', 2등 당첨자 2명에게는 김치냉장고를 각각 전달했다.

이벤트는 기간 내 영업점 방문을 포함해 스마트뱅킹(APP), 모바일웹뱅킹 등 비대면 채널로 ▲신용카드 ▲예·적금 ▲대출 ▲외화 예·적금 ▲펀드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등 총 14종의 금융상품에 가입 시 가입상품의 종류에 따라 메달 1개씩 획득하고, 획득한 총메달 개수로 금메달·은메달·동메달로 구분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1등에 당첨된 고객은 "광주은행을 믿고 오랫동안 거래하며 함께했는데 이렇게 큰 선물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 특히 전국 최초 노사 상생 '광주형 일자리' 모델로 탄생한 광주글로벌모터스(GGM)의 신차 캐스퍼를 뜻깊은 선물로 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지금처럼 변함없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며, 지역민에게 편안하고 따뜻한 지역 대표은행으로 자리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광주은행 창립 53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늘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진행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지역 향토은행으로서 '지역과 상생, 지역민과의 동행'의 가치를 실천하며 지역밀착경영과 포용금융을 중심으로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 100년 은행으로 거듭나는 길에 함께 동행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짠테크와 소수점 투자 등 최근 금융트렌드를 반영한 '저금통적금', 50대 이상 시니어 고객의 제2의 청춘을 응원하는 '불타는 청춘' 패키지 상품,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예·적금', '여행스케치 적금', '넋이통장' 등 스토리 있는 상품을 잇달아 출시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니즈를 반영하고, 공감을 얻어내며 유스 고객부터 시니어 고객까지 두터운 고객층을 쌓아가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