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KRX금시장에서 '골드바를 잡아라' 이벤트
NH투자증권, KRX금시장에서 '골드바를 잡아라'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1.22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달 3일까지 계좌 개설·거래고객 중 추첨해 경품 증정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NH투자증권이 KRX금시장의 활발한 거래를 위해 한국거래소와 금현물 개설 및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금현물 계좌를 개설하거나 금현물 시장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바와 태블릿PC등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NH투자증권을 포함해 6개 증권사가 KRX한국거래소와 합동으로 진행하며, 개설 이벤트와 거래 이벤트로 구성됐다.

개설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NH투자증권에서 금현물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이, 거래 이벤트의 경우 금현물 계좌에서 이벤트 기간 내 금현물을 거래한 고객이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달 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NH투자증권 영업점 혹은 QV, 나무 모바일 앱(MTS) 에서 금현물 계좌를 개설하고 진행 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시 대상으로 등록되며 거래 이벤트 참여를 희망할 경우 일정 거래요건 충족 시 대상이 된다.

골드 바100g/50g 증정 추첨은 다음 달 14일 오전 10시 KRX한국거래소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추첨을 진행한다. ▲골드바 37.5g/10g ▲태블릿PC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은 NH투자증권에서 내달 22일 별도 추첨해 발표된다. 당첨 내용은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이번 행사는 최근 개인투자자들의 금 투자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개인투자자들의 참여를 확대하고 KRX금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NH투자증권 Digital영업본부장 김두헌 상무는 "KRX한국거래소 주관 증권사 금현물 공동마케팅 진행을 통해, 다양한 금융상품에 대한 고객인지를 확대하겠다"며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