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고용노동부와 함께 청년 일자리 지원 강화
KT&G, 고용노동부와 함께 청년 일자리 지원 강화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1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멤버십 가입, 민‧관협력 컨퍼런스 열어
(사진=KT&G)
KT&G가 고용노동부 주관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멤버십에 가입해 일자리 지원을 위한 민‧관 협력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KT&G)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KT&G가 고용노동부 주관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멤버십에 가입해 일자리 지원을 위한 민‧관 협력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는 고용노동부와 기업이 협업해 취업 역량을 키워주고, 청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채용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지난 16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KT&G상상플래닛에서 ‘청년고용 응원 컨퍼런스’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KT&G는 안경덕 고용노동부 장관,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 각 주요 기업의 임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멤버십 가입증서를 받았다. 아울러 해당 프로젝트의 지난 성과를 돌아보고, 각 기업의 사례 발표도 이어졌다. 청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고용 활성화 방안을 토론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이에 대해 KT&G 관계자는 “미래를 이끌어갈 청년들이 수월하게 각자의 꿈과 진로를 설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앞으로도 청년 실업문제 해소에 앞장서고, 체계적으로 창업과 취업 역량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