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케어닥, 간병인 매칭 특화 '시니어케어 하나카드'
하나카드-케어닥, 간병인 매칭 특화 '시니어케어 하나카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1.1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하나카드)
(자료=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하나카드가 시니어 헬스케어 플랫폼 케어닥과 손잡고 간병비 및 약국 혜택을 제공하는 '시니어케어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시니어케어 하나카드는 모바일 앱을 통해 검증된 간병인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어닥과 함께 만든 제휴카드다. 

매월 믿을 수 있는 간병인을 찾는 보호자에게 간병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케어닥 앱에서는 쉽고 편리한 간병인 매칭 뿐만 아니라, 간병에 필요한 가이드북, 나에게 적합한 요양시설 검색 등 시니어 케어 관련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시니어 케어 보호자에게 특화된 시니어케어 하나카드의 혜택은 ▲케어닥 앱을 통한 간병비 결제 시 2% 할인(월 5만원 한도) ▲약국 결제 시 5% 할인(월 1만원 한도), ▲주요 편의점 결제 시 5% 할인(월 1만원 한도)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시니어케어 하나카드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 신용카드 첫 결제 및 6개월 간 하나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이달 중 시니어케어 하나카드를 발급하고 내달까지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0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시니어케어 하나카드는 케어닥 앱에서 신청 가능하며, 카드 신청 페이지 접속 후 간단한 비대면 신청 및 심사를 통해 발급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 2천원, 국내외겸용 1만원 5천원이다.​

한편 케어닥은 국가기관 평가와 실 사용자 후기 등 검증된 정보를 기반으로 전국 요양 시설과 노인 돌봄 서비스 전문가를 중개하며 시니어 헬스케어 업계에서 신뢰를 얻고 있다. 

케어닥은 2019년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올해의 최고 브랜드상’, 2020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2021년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에도 선정 됐으며, 하나금융그룹, 라이나생명, 시그나코리아, 우리은행, 신한은행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및 신용보증기금 ‘퍼스트 펭귄’ 선정 등 꾸준히 사업성을 인정받고 있다. ​

하나카드 제휴사업섹션 심인용 대리는 "성장하는 시니어 헬스 케어 시장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케어닥과의 협업을 통해 이번 카드를 출시 하게 됐다"며 "시니어 헬스케어 전반에 걸쳐 노하우가 풍부한 케어닥과 함께 보다 편리한 요양 케어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