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고객-PB 모바일 화상자문시스템 오픈
신한금융투자, 고객-PB 모바일 화상자문시스템 오픈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1.10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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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된 언택트 환경에 가장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할 것"
(자료=신한금융투자)
(자료=신한금융투자)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고객과 PB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휴대전화를 이용해 원격으로 상담이 가능한 '화상자문시스템'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고객은 화상자문시스템을 이용해 장소와 시간의 제약 없이 휴대전화 하나만으로 직원과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고객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를 하지 않고 본인의 휴대전화 SMS로 전송된 회의실 초대 링크에 접속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 과정에서 고객은 고객별 투자성향에 맞게 미리 준비된 상담자료를 공유 받을 수 있으며, 상담시간 또한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정정용 디지털플랫폼부장은 "화상자문시스템은 영업점 방문이나, PB와 대면 상담이 어려운 고객에게 더 나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들었다"며 "변화된 언택트 환경에 가장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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