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쉐이크쉑 19호점 신림점 오픈
SPC그룹, 쉐이크쉑 19호점 신림점 오픈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0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림역 인근 복합쇼핑몰 ‘타임 스트림’ 1층에 개점
(사진=SPC그룹)
SPC그룹이 쉐이크쉑 19호점 ‘신림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이 쉐이크쉑 19호점 ‘신림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쉐이크쉑 신림점은 지하철 2호선 신림역 인근에 자리한 복합쇼핑몰 ‘타임 스트림’ 1층에 97㎡, 104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이 매장은 지역명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숲’의 콘셉트로, 매장 내외부 곳곳에 식물을 배치해 도심 속 정원을 연상케 하는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했다. 또 그라피티 아티스트 비누와 협업해 ‘컬러풀 바이브’라는 주제로 다양한 색상을 사용해 밝고 활기찬 쉐이크쉑의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쉐이크쉑 신림점은 쉑버거와 쉑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 신림(新林)이라는 지역명에 영감을 받아 초콜릿과 말차로 숲을 형상화한 디저트 ‘숲퍼 신림(Sooper Sillim)’을 신림점 한정 시그니처 메뉴로 판매한다.

신림점 개점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신림점 첫 방문 고객에게는 쉑블록, 에코백, 쉑 양말, 쉑 노트 등으로 꾸려진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비누의 작품을 활용한 ‘쉐이크쉑 칼라풀 에코백’을 오는 7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 선물한다. 해피포인트 앱에서는 30일까지 ‘신림점’에서만 적용 가능한 ‘에코백 3천원 혜택 쿠폰’을 12일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와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신림동은 대학생과 젊은 직장인들이 많이 모여드는 상권으로 쉐이크쉑의 활기찬 분위기가 잘 어우러지는 곳”이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쉐이크쉑의 맛과 호스피탈리티(따뜻한 환대) 문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