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예약 'WON Time 예약상담서비스' 시행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예약 'WON Time 예약상담서비스' 시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11.0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우리은행)
(자료=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우리은행은 비대면으로 고객이 원하는 영업점과 시간을 예약해 대기시간 없이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는'WON Time 예약상담서비스'를 5일부터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WON Time 예약상담서비스' 시행으로 고객은 영업점에 방문해 대기 순서에 따라 업무를 처리하지 않고, 우리WON뱅킹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방문하고자 하는 ▲영업점 ▲방문일자 및 시간 ▲업무를 예약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영업점 방문은 신청일 다음 영업일부터 5영업일까지 가능하며, 예약 가능 업무는 예금, 펀드, 퇴직연금, 대출, 외환 등이다. 

고객이 예약을 신청하면 휴대폰으로 예약완료 SMS가 발송되며, 영업점 방문 시 번호표 발급 없이 수신한 SMS의 '도착알림 URL'을 누르면 영업점 담당자에게 고객 방문이 통지되어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580개 영업점을 대상으로 시행하며, 예약 및 상담 완료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WON Time 예약하GO 스타벅스 마시고’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대기시간 없이 신속한 상담이 가능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우리은행을 거래하지 않는 고객도 모바일 웹으로 방문 예약신청이 가능하도록 개선해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