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서울바앤스피릿쇼 2021’ 참가
하이트진로음료, ‘서울바앤스피릿쇼 2021’ 참가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0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로토닉워터’와 ‘하이트제로0.00’ 선봬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음료가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바앤스피릿쇼 2021’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바앤스피릿쇼 2021’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올 하반기 국내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주류 전시회인 서울바앤스피릿쇼는 스피릿, 위스키, 와인, 맥주, 칵테일, 전통주 등 각종 주류부터 홈바용품까지 주류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와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근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 성장에 발맞춰 무알코올 특별관도 준비됐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믹서 브랜드인 진로토닉워터 홍보부스에서 소토닉부터 보드카토닉, 하이볼, 에이드 등 토닉워터 활용법을 시연할 예정이다. 무알코올 특별관에서는 국내 최초 ‘올프리’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 홍보 부스를 운영해 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각 홍보 부스에서는 업계 관계자 및 일반 관람객 대상으로 시음 서비스 제공, 브랜드 홍보를 포함해 1:1 영업 상담도 진행한다. 이 외에 특별관 ‘THE INFINITY BARs’에서 ‘진로토닉워터’를 이용한 칵테일을 제공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서울바앤스피릿쇼 참여는 최근 홈술∙혼술 문화 확산에 따라 대세로 떠오른 ‘진로토닉워터’와 ‘하이트제로0.00’을 직접적으로 알리는 기회인 동시에 참관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며 “또한 참여를 통해 국내외 주류 최신 트렌드와 시장 동향을 파악할 수 있어 추후 제품 개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