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2030 타깃 모바일 전용 ‘현대백화점 FIT 카드‘ 출시
현대百, 2030 타깃 모바일 전용 ‘현대백화점 FIT 카드‘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29 0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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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화장품·컨템포러리 상품군 최대 2% 추가 적립 및 무이자 12개월 할부 혜택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MZ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혜택을 강화한 모바일 전용 ‘현대백화점 FIT 카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현대백화점)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현대백화점은 MZ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혜택을 강화한 모바일 전용 ‘현대백화점 FIT 카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FIT 카드는 스마트폰에서 즉시 발급해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카드로, 압구정본점 등 현대백화점 전국 16개 점포 및 현대아울렛 8개 점포와 온라인 쇼핑몰(더현대닷컴)에서 쓸 수 있다.

특히 명품 및 화장품·컨템포러리 등 3개 카테고리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를 기본적립율에 최대 2%를 추가 적립해준다. 여기에 무이자 12개월 할부 혜택도 상·하반기 각 1회씩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FIT 카드는 만 19세 이상 신용카드 발급 가능 고객 대상으로, 현대백화점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MZ 세대들을 겨냥해 2030 고객의 구매 비중이 높은 명품·화장품·컨템포러리 상품군 구매 시 적립 혜택을 강화한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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