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복지재단, ‘아름드리 꿈그림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펼쳐
KT&G복지재단, ‘아름드리 꿈그림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펼쳐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2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자원봉사자 약 70여명, 서울양원초등학교 담장 벽화봉사 진행
(사진=KT&G)
KT&G복지재단이 지난 23일 노후된 학교 담장에 벽화를 그리는 ‘아름드리 꿈그림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사진=KT&G)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23일 노후된 학교 담장에 벽화를 그리는 ‘아름드리 꿈그림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아름드리 꿈그림 벽화그리기는 2005년부터 현재까지 총 55개 학교에서 진행된 봉사활동으로, 노후된 학교 담장에 벽화봉사를 실시해 학생들에게 쾌적한 학습환경을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 환경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서울시 양천구에 자리잡고 있는 양원초등학교에서 70여명의 대학생 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시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벽화에 인문학적인 요소도 가미했다. 특히 미술 전공 대학생들의 도안 디자인, 스케치, 채색봉사자 지도를 통해 완성도 있는 벽화가 탄생했다.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인한 사회 분위기를 반영해 정부의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봉사참여 인원을 오전, 오후로 나눠 봉사를 진행했다.

KT&G복지재단 관계자는 “아름드리 꿈그림 벽화그리기는 아이들의 쾌적한 학습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KT&G복지재단이 2005년부터 꾸준히 진행해온 봉사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