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 18주년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엔씨소프트, 리니지2 18주년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10.2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엔씨소프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엔씨소프트는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의 서비스 18주년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엔씨는 18주년을 맞아 모든 리니지2 이용자에게 ‘블랙 쿠폰’을 두 개씩 선물한다. 이용자는 이를 사용해 지난 4월 28일부터 10월 13일까지 강화 실패로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9강 미만 아이템(드래곤의 벨트, 수호의 망토, 영웅의 서클릿) 강화에 실패해도 파괴되지 않는 ‘스페셜 주문서’로 교환도 가능하다.

이날 오픈한 신규 서버 ‘오크’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크 서버 모든 이용자는 N샵에서 스페셜 패키지(오크 더 비기닝)를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스페셜 패키지는 +7 B 그레이드 무기, +4 C 그레이드 방어구, 성장 지원의 룬(30일) 등으로 구성된다.

오크 서버에서는 획득 경험치, 방어력, 이동 속도 증가 등 빠른 성장을 돕는 효과(버프)를 제공한다. 오크 서버 최초로 3차 전직에 성공하는 총 38개 클래스, 5레벨 혈맹을 처음으로 달성하는 군주 등 의미 있는 기록을 남기는 이용자에게 선물도 지급한다.

모든 리니지2 이용자는 ‘특별한 비밀 상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냥을 통해 모은 VIP 코인으로 여러가지 아이템을 제작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컬렉션 아이템을 제작해 등록하면 캐릭터 강화 효과와 특별 보상을 받는다. VIP 비밀 상점 교환 티켓을 만들면 다음 달 10일 열리는 ‘VIP 비밀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리니지2는 오크 종족 신규 클래스 ‘뱅가드’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뱅가드는 리니지2 최초로 야수에 탑승해 전투할 수 있는 근접형 투사 클래스다. 적진을 돌파하는 탁월한 기동력으로 압도적인 전투를 펼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