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커피에 제격인 ‘롯샌 카페크런치’ 출시
롯데제과, 커피에 제격인 ‘롯샌 카페크런치’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2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크림·계피 분말 함유로 달콤 쌉싸름한 맛 커피와 잘 어울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비스킷의 바삭한 식감을 강조한 ‘롯샌 카페크런치’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롯데제과)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제과가 비스킷의 바삭한 식감을 강조한 ‘롯샌 카페크런치’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롯샌 카페크런치는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맛볼 수 있는 비스킷이다. 롯데제과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100여명의 소비자 조사를 진행해 원하는 맛과 식감 등을 섬세하게 반영한 신제품을 개발했다.

바삭한 비스킷 사이에 부드러운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크림이 들어간 디저트 쿠키 샌드다. 비스킷 반죽에 계피 분말이 첨가돼 특유의 달콤 쌉싸름한 맛이 커피와 잘 어울린다. 또 소비자 조사 결과에서 2030세대가 바삭한 식감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던 것을 적극 반영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도 커피 등을 넣고 전체 색상을 갈색 위주로 편성해 ‘롯샌 카페크런치’만의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롯샌 카페크런치 출시로 ‘롯샌’은 ‘롯샌 파인애플’, ‘롯샌 화이트크림 깜뜨’ 등 3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맛과 식감을 롯샌 브랜드에 적용하는 등 지속적인 시도를 통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