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활용 ‘생수 간편주문 서비스‘ 출시
KT, 기가지니 활용 ‘생수 간편주문 서비스‘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야 삼다수 주문해줘~” 말로 편하게 주문하는 AI 서비스
(사진=KT)
KT가 인공지능 TV ‘기가지니’를 활용해 집에서 간편하게 생수를 주문할 수 있는 ‘생수 간편주문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KT)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KT가 인공지능 TV ‘기가지니’를 활용해 집에서 간편하게 생수를 주문할 수 있는 ‘생수 간편주문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KT 기가지니로 제주삼다수를 주문하는 AI 쇼핑 서비스다. “지니야, 삼다수 주문해줘”라고 말하면 ‘생수 간편주문 서비스’가 실행되고 “담아줘”, “구매해줘”, “결제해줘” 세 단계 음성명령으로 주문하면 집으로 배송된다.

기가지니에서 배송지 정보를 자동으로 가져오기 때문에 편리한 주문이 가능하다. KT의 개인화 AI 기술로 고객의 생수 소비패턴을 예측해 구매시점을 미리 음성으로 알려주는 기능도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서비스 출시를 맞아 제주삼다수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내달 30일까지 기가지니에서 제주삼다수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대해 KT 관계자는 “기가지니를 통해 고객이 가정에서 음성으로 손쉽게 생수를 주문할 수 있는 생수 간편주문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기가지니의 음성인식과 개인화 AI 기술로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상품을 주문하고 배송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