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소방관 응원 ‘2021 감사의 간식차’ 행사 성료
하이트진로, 소방관 응원 ‘2021 감사의 간식차’ 행사 성료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2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월간 8개 소방본부 산하 30개 소방서에 총 3500인분 간식 전달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소방관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해온 ‘2021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경기도 이천소방서를 마지막으로 종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하이트진로는 소방관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해온 ‘2021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경기도 이천소방서를 마지막으로 종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5월 하이트진로는 서울 강남소방서를 시작으로 6개월간 서울, 경기, 인천, 제주, 창원, 전남, 전북, 대전 등 8개 지역 소방본부 산하 30개 소방서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소방서를 직접 찾아가 간식차를 운영해 총 3500여 명에게 푸짐한 간식과 선물을 제공했다.

올해로 2회째 진행한 감사의 간식차 행사는 소방관들의 만족도가 높고 소방서의 요청도 끊이지 않아 내년에는 미처 방문하지 못했던 지역으로도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이에 대해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국민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고가 많은 소방관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와 응원의 마음이 전해졌기를 바란다”며 “100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소방관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각도로 고민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2018년부터 소방청과 함께 소방관 처우개선을 위한 협약을 맺고 다양한 방면의 지원활동에 나서고 있다. ▲산불예방을 위한 설비 지원활동 ▲소방 유가족 지원활동 ▲소방관들의 체력증진을 위한 비대면 체육대회 개최 ▲물놀이 안전사고와 화재가 우려되는 여름과 겨울 각각 대국민 안전 캠페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