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프리미엄 곰탕 2종 선보여
CJ제일제당, 비비고 프리미엄 곰탕 2종 선보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19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시간 우려낸 사골육수로 깊고 진한 맛“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을 맞아 비비고 국물요리 프리미엄 신제품 ‘비비고 도가니곰탕’과 ‘비비고 꼬리곰탕’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CJ제일제당이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을 맞아 비비고 국물요리 프리미엄 신제품 ‘비비고 도가니곰탕’과 ‘비비고 꼬리곰탕’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비비고 도가니곰탕은 8시간 고아낸 사골육수에 도가니 우린 육수를 더했다. 큼직하고 탱글탱글한 소 힘줄과 뼈를 발라낸 부드러운 소고기도 들어 있어 든든하게 한 끼 먹을 수 있다.

비비고 꼬리곰탕도 육수를 8시간 우려내 고소하고 진하며 보통 꼬리곰탕 요리와 달리 부드러운 살코기만을 담아 뼈를 발라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좋은 재료에서 깊이 우린 맛과 정성’을 모토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카카오 메이커스에서는 21일까지 ‘비비고 도가니곰탕’과 ‘비비고 꼬리곰탕’ 2개씩을 묶음으로 구성한 기획제품을 한정으로 판매한다. 26일에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세일가로 제품을 소개하고,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든든한 곰탕 맛집’을 테마로 27일부터 11월 10일까지 기획전을 실시한다.

대형마트에서도 28일부터 비비고 프리미엄 국물요리와 비비고 죽을 연계한 신제품 기획전을 연다. CJ제일제당센터빌딩과 여의도 IFC몰의 CJ더마켓 매장에서도 ‘든든한 곰탕 한상차림’을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대해 CJ제일제당 측은 “CJ만의 차별화 제조기술로 구현한 비비고 국물요리가 ‘좋은 재료에서 깊이 우린 맛과 정성’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눈높이와 입맛에 맞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