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겨울맞이 빅세일 ‘하프데이’ 진행
LF 하프클럽, 겨울맞이 빅세일 ‘하프데이’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1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20일 이틀간 F/W단독 상품부터 겨울맞이 아이템까지 특가 세일
(사진=LF)
LF 하프클럽이 이른 한파에 대비한 겨울맞이 빅세일 ‘하프데이’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LF)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F 하프클럽이 이른 한파에 대비한 겨울맞이 빅세일 ‘하프데이’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19일, 20일 단 이틀간 진행되는 하프데이는 골프, 캐쥬얼, 패션잡화 등 F/W단독 상품부터 식품, 뷰티, 리빙페어 등 겨울 준비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특가에 준비했다. 까스텔바작, 쉬즈미스, 써스데이아일랜드 등 총 8만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소재 아우터와 원피스부터 바람막이 자켓, 코트 패딩 등 각종 겨울 신상 아이템을 독점 세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10월 하프데이 행사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장바구니 쿠폰 2장을 지급한다. 오전 2시부터 8시까지 하프클럽 앱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회원에게 파리바게뜨 2천원 쿠폰을 증정하며,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하는 고객에게는 ▲GS칼텍스 5만원 주유권 ▲BHC치킨+콜라 ▲파리바게뜨 커피쿠폰 ▲적립금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가 주어진다.

VIP·VVIP회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싱글콘 ▲파리바게뜨 케익 ▲공차 타로 밀크티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초콜릿 쿠폰을 랜덤으로 100% 제공한다. 이 밖에 전날인 18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간편 결제수단, ‘하프페이’에 등록된 계좌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소정의 적립금도 지급된다.

LF 하프클럽은 이번 하프데이를 통해 각종 인기브랜드 상품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헤지스, 닥스 등 골프웨어 브랜드에서는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노스페이스, 컬럼비아 등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겨울 플리스와 아우터를 하프클럽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여성 캐릭터, 남성정장, 스포츠, 잡화, 언더웨어, 시계주얼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 내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겨울맞이 고객들을 위한 각종 신상 아이템도 단독으로 입고했다. 대표적으로 쉬즈미스, 올리비아로렌 등에서는 겨울 아울렛 베스트템을 40% 할인 쿠폰을 적용해 독점 세일을 실시한다. 미니멈, 더아이잗뉴욕 등 여성캐릭터 브랜드에서는 프리미엄 소재 아우터와 원피스를 특별가에 준비했으며, 코모도, 인디안, 트루젠 등 남성정장 브랜드에서는 F/W 정장 및 아우터와 인기 코트 등 모든 아이템을 최대 92% 세일가에 구매할 수 있다.

LF 하프클럽 측은 “갑작스러운 계절의 변화로 옷차림에 대한 고객들의 걱정이 늘고있다”며 “하프클럽에서 준비한 인기 겨울상품과 다양한 할인혜택을 통해 겨울맞이 합리적 쇼핑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